티스토리 뷰

반응형

LG헬로비전이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을 통해 5분 내로 유심을 쉽고 간편하게 개통할 수 있는 '셀프 개통' 서비스를 출시한지도 반년이 지났는데도 현재 실시간 검색에 오를 정로도 인기가 좋습니다. 초반에는 유심 당일 배송이 가능한 '번개배송'과 시너지를 더해 오전에 유심을 신청하면 오후에 곧바로 유심을 개통해 사용할 수 있게 해주고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셀프개통

고객 스스로 온라인을 통해 유심을 개통하는 서비스를 헬로모바일 셀프개통이라고 합니다.

대리점을 방문하거나 전화상담을 기다렸던 불편함을 없애고 기존 1시간 내의 개통시간을 5분 내로 줄여 소비자의 황금같은 시간을 아끼게 해주는 고마운 시스템입니다.

개통 절차도 매우 단순한데요,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입페이지에서 '셀프개통'을 선택해 유심을 배송 받거나 CU, 이마트24에서 직접 유심을 구입한 다음 다이렉트몰 '헬로모바일 셀프개통 신청' 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본인인증을 거쳐서 개통할 수 있습니다. 셀프개통한 유심은 휴대폰에 장착해 즉시 이용이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셀프개통은 비대면 채널 강화 전략의 일환입니다. 유심 가입비중의 50%를 차지하는 2030 세대의 언택트 소비성향에 주목해 온라인 가입 접근성과 편의를 개선하였는데, 개통시간이 5분이면 충분할 정도로 빠르고 쉽게 할 수 있게 되어 현재는 4050 세대가 더 많이 가입하고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셀프개통 쉽고 간편하게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상단에 CU, 이마트24 아이콘이 보입니다.

요금제가 서로 다르기 때문에 구입하시기 전에 내용을 살펴보시고 생활패턴에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신 다음

편의점에서 유심 구매할 것을 추천드립니다. 

예를 들어 이마트24를 선택한 다음 설명해보겠습니다.

1. 자신의 생활패턴과 가격을 보고 유심 선택

2-1. 가입유형 타사에서 번호 이동 : 기존 3통신사에서 이동하려는 경우

2-2. 헬로모바일 신규가입 : 자급제 등으로 폰을 구매한 경우

3-1. 편의점에서 구매완료 : CU, 이마트24에서 구매

3-2. 택배로 받기 : 밖에 나갈 수 없으니 택배로 신청 가능

 

 

 

 

 

헬로모바일 셀프개통 쉽고 간편하게 5분이면 끝!

본인인증을 위해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니 미리 준비하시면 시간을 더 단축 시킬 수 있습니다.

셀프개통 신청 후 스마트폰 전원은 보통 1번이면 사용가능했어요.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유심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요금제 선택의 오른편에 요금제 전체보기를 클릭하여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하면 됩니다.

F를 제외한 마지막 13개 숫자는 구매한 유심에 있으니 입력하기도 쉽습니다.

월 납부 총액이 13,200이라는게 정말 혜자스럽네요.

 

 

 

구매한 유심은 마이크로타입, 나노타입 모두 적용 가능하니

하단의 이미지를 확대해보시면 금방 따라하게 될 것입니다.

 

 

 

헬로모바일 2021 설날맞이 초특급 행운 이벤트

유심칩 가격이 8,800원인데 CU, 이마트24에서는 상품권 2만원을 받아가라고 합니다.

기존에 이미 1만원을 제공하고 있었는데 설날 맞이 이벤트로 1만원을 더 제공한다고 하니 헬로모바일 셀프개통 시작한다는 것은 돈을 아껴줌과 동시에 벌어주는 것 같습니다. 단, 선착순 3,000명 한정이니 서두르셔서 겟 하시면 좋겠습니다.

 

제 글을 봐주신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세요. ^^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